Philip Island
호주 맬버른에서 남쪽으로 차를 타고 3시간 정도 이동하면 필립아일랜드(Philip Island)가 나온다. 구글 네비게이션을 이용하면 어려움 없이 찾아갈 수 있다.
필립아일랜드에서는 도시의 분주함을 내려놓고, 자연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. 동물원이 아닌 곳에서 펭귄과 코알라를 가까이 볼 수 있는 것은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신나는 일이다. 여러 구경거리를 패키지로 묶어서 구매하면 할인이 되므로 참고하기 바란다.
1. Philip Island Nature Park
필립아일랜드 남서쪽 끝단에 있는 Philip Island Nature Park에 가면 펭귄퍼레이드를 볼 수 있다. 퍼레이드라고 해서 펭귄들의 집단적인 이동을 기대한다면 실망할 수 있다. 이 곳에서는 해질녘 바다로부터 헤엄쳐온 펭귄들이 해변에 나타나는 모습, 삼삼오오 모인 펭귄들이 밤을 지내기 위해 둥지를 향해 이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. 영화에 많이 등장하는 황제펭귄이 아니라 작은 녀석들이다. 원래는 사진을 못찍게 하는데, 핸드폰으로 몰래 찍었다.
2. F.Oswin Robert Koala Reserve
코알라를 볼 수 있는 곳이다. 코알라는 집단으로 모여 있지는 않고 한마리씩 나무에늘어져 있는데, 깨어있는 녀석을 발견하기가 쉽지 않다. 공원 크기에 비해 코알라의 수는 그리 많지 않지만 코알라를 자세히 관찰할 수 있는 곳이다. 잘 찾아보면 캥거루와 도마뱀 등도 바로 옆에서 볼 기회가 있을 것이다.

댓글 없음:
댓글 쓰기